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양*숙 작성일 2018-08-24
제 목 예약취소 조회수 2429
첨부파일
예약시 계좌이체로 송금한 후,

예약취소시 계좌번호를 추후 입력으로 처리하였는데,

추후에 계좌번호 저장시 계속 실패로 메세지가 뜨네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양*숙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8-08-24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7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예약하셨던 취소일에 취소가 되어있는지 취소여부확인을 해주신 후에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는 인터파크 고객센터(1544-1555 내선번호 2)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계약금 환급비율은 취소일자에 준해서 처리됩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7~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