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이*재 | 작성일 | 2018-09-10 | ||
---|---|---|---|---|---|
제 목 | 예약확인 | 조회수 | 2334 | ||
첨부파일 | |||||
10월20일 카라반예약진행중 결재 시 프로그램설치하라하여 확인 눌렀는데 예약 진행이 첨으로 돌아가서 기존 결제 진행한 예약 건은 다시 어떻게 결재하는지 궁금합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예약확인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8-09-11 |
---|---|---|---|
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28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예약확인 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9월 10일 오후2시부터 인터넷으로 10월 예약이 시작되며 동일시간대 및 이용하시려는 동일 날짜(토요일 또는 축제일)에 웹 접속이 집중되면 서버의 과부하로 인하여 고객님의 PC사양과 장소에 따라 예약 진행 중임에도 초기화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기존 결제 진행 예약 건을 확인한 결과 예약 자료가 없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