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재 작성일 2018-09-10
제 목 예약확인 조회수 2334
첨부파일
10월20일 카라반예약진행중 결재 시 프로그램설치하라하여 확인 눌렀는데 예약 진행이 첨으로 돌아가서 기존 결제 진행한 예약 건은 다시 어떻게 결재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예약확인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8-09-11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28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예약확인 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9월 10일 오후2시부터 인터넷으로 10월 예약이 시작되며
동일시간대 및 이용하시려는 동일 날짜(토요일 또는 축제일)에 웹 접속이 집중되면
서버의 과부하로 인하여 고객님의 PC사양과 장소에 따라 예약 진행 중임에도
초기화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기존 결제 진행 예약 건을 확인한 결과 예약 자료가 없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로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