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우*호 | 작성일 | 2019-09-10 | ||
---|---|---|---|---|---|
제 목 | 10월 캠핑장 예약 | 조회수 | 2867 | ||
첨부파일 | |||||
자라섬 캠핑장 10월 예약 이거 아랫글처럼
왜 예약 잔여현황은 있었는데 안되는 겁니까? 그리고 혹시나 평일 다른 날짜 보니 카라반의 경우에는 남은 수량 하고 남은 카라반이 위치가 다 똑같네요? 이게 뭡니까? 이러니 의심이 가는거 아니겠습니까? |
답변내용
제 목 | 우*호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9-09-10 |
---|---|---|---|
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28 ) | 진행상황 | |
내 용 |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항상 자라섬 캠핑장에 많은 관심과 이용에 깊이 감사드리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0월 예약은 정상적으로 오픈되었습니다. 사전에 홈페이지 사전정보공개 -> 축제정보에 보시면 미오픈 자리를 미리 공지해드렸습니다. 잔여석이 뜨는 부분은 다른분이 먼저 자리를 선택하셔서 예약을 진행중인 자리가 표시되는 것입니다. 예약이 완료되면 잔여석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문의 주신 카라반 및 사이트에 고정적인 자리는 카라반 경우에는 노후로 인한 문제, 그 외 온수와 전기, TV등 문제가 있을 시에 현장조치가 어려운 상황을 대비해 교체부분으로만 사용되는 카라반입니다. 카라반사이트A,B에 고정된 자리는 현장에서 발생되는(오수관, 벌, 주변소음 등) 문제시 교체부분으로만 사용되는 자리입니다. 매일 관리 하고 있지만, 갑작스러운 문제를 해결함을 위한 자리임을 말씀드립니다. 정비(교체)객실을 미리 공지해 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자라섬캠핑장 고객지원센터 031-8078-8028로 문의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