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정*지 | 작성일 | 2019-10-11 | ||
---|---|---|---|---|---|
제 목 | 문의드립니다 | 조회수 | 2631 | ||
첨부파일 | |||||
칼봉산 자연후양림 11월 예약분 혹시 미입금분 몇시에 풀릴까요?ㅠ
너무 가고싶은데.. 예약을 못햇네요 |
답변내용
제 목 | 정*지 고객님의 고객의소리에 대한 답변 | 작성일 | 2019-10-13 |
---|---|---|---|
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62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가평군시설관리공단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항상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예약시스템은 실시간 입니다. 카드취소나 무통장입금 취소시 예약시스템에 취소처리가 실시간으로 적용되어 예약가능상태로 변경 됩니다. 무통장입금 기한은 익일 23시 59분까지 입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 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8078-80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