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미 작성일 2021-12-28
제 목 예약확인 조회수 3398
첨부파일
12월 27일에 핸드폰으로 1월1일 1박 2일 캠핑장 A3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홈피에서 예약내역 확인해 보니 내역이 없다고 합니다. 인터파크 홈피에서는 예약내역이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희는 한거주지에서 다함께 살고 있는 5인가족입니다. 식당이든 어느곳이든 함께 거주하는 5인가족은 등본을 지참하면 입장이 가능합니다. 혹시나하여 문의 드립니다. 산장국민관광지도 한거주지에서 살고 있는 5인가족이 등본지참하면 입장이 가능한지 확인바랍니다. 5명 모두 2차 접종완료하고 90일경과 전입니다.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예약확인 작성일 2021-12-30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52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김*미님으로 A3번 예약되어 있습니다.
2. 산장관광지 입장 체크인시 등본 지참 하셔서 방문 부탁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