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이*은 | 작성일 | 2022-06-09 | ||
---|---|---|---|---|---|
제 목 | 예약자이름 | 조회수 | 3534 | ||
첨부파일 | |||||
제 이름으로 예약하고 저는안가고 부모님만 가신다면 문제되는거있나요?
혹은 필요한서류가 있나요? |
답변내용
제 목 | 이*은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 입니다. | 작성일 | 2022-06-09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산장관광지 시설운영 방침에 따라 타인에게 예약의 양도는 불가능 합니다. 2. 이*은 고객님의 경우 직계가족 관계임으로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가족관계증명서 등)와 사용자(부모님) 본인의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방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