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1-10-17 | ||
---|---|---|---|---|---|
제 목 | 안녕하세요^^ 칼봉산자연휴양림입니다. | 조회수 | 4670 | ||
첨부파일 | |||||
먼저 홈페이지에 오류가 발생되어 답변이 늦어진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고객님게 예약 및 결제에 대한 이용불편 드린점에 대하여 다신한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10월15일 카드결제는 일시적인 장애로 카드결재가 안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향후 예약프로그램의 오류를 방지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답변이 늦어진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