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작성일 2012-06-05
제 목 김성훈님의 시설이용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4380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김성훈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바비큐장은 숲속의집 ⟶ 개별, 산림문화휴양관 ⟶ 공동,

황토방 ⟶ 개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숲속의집과 산림문화휴양관 바비큐장은 지붕이 있어 우천 시에도 이용 가능하나 황토방의

경우에는 지붕이 없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는 지붕 공사가 예정 되어 있습니다.

이 외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을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님들에 요구가 충족 될수 있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으며 형평성 있는 운영을 통해 고객님들의 믿음과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 전직원은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