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관*자 작성일 2012-06-25
제 목 손윤숙님의 시설이용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조회수 4507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손윤숙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서는 매월 1일 익월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예 : 8월 예약은 7월 1일 오전 09시 ~)

손윤숙님께서 이용 하시고 싶은 7월 21일과 30일에는 현재 예약이 완료되어 있는 상태이고,

이 날 예약하신분들께서 취소를 하시면 저희 홈페이지에 실시간으로 객실 현황이 업데이트 됩니다.

이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6월 1일 7월 예약에서는 동시간에 많은 고객분들께서 저희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일시적인 서버 다운이 생겨서 여러 고객분들께서 예약하시는 많은 불편을 드렸습니다.

이점에 대해서 저희 예약시스템 위탁 관리 업체인 (주)씨스퀘어소프트에 이 현상에 대해

해결 방안을 문의 하여 답변을 받고 7월 1일 오전 09시 8월 예약 시에는 이러한 현상이

발생 되지 않는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 여러분들의 믿고 찾을 수 있는 칼봉산자연휴양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문의에 답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작성자 ( ) 진행상황
내 용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