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2-06-27 | ||
---|---|---|---|---|---|
제 목 | 최국환님의 시설이용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4473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최국환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6월 30일 최국환님께서 예약하신 객실은 정상적으로 최소가 되었음을 알려 드리고, 환불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결재를 하셧기에 현금으로 환불이 되지 않고, 카드 매출 취소가 되어 이달 또는 익월 카드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문의에 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 여러분들의 믿고 찾을 수 있는 자연휴양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