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2-08-08 | ||
---|---|---|---|---|---|
제 목 | 김양신 고객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4247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김양신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현재 김양신님과 오해웅님께서 예약 하신 객실에 대해서는 취소가 완료가 되어 있습니다. 카드 결재에 대해서는 고객님들의 카드 결재 기준일에 따라 당월 또는 익월에 승인 취소가 이루어집니다. 이달에 승인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으셨다면 익월 청구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에 승인 취소가 이루어지지 않으셨다면 아래 전화로 전화를 주시면 저희 서버 관리 업체에 의뢰를 하여 정상적인 환불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문의에 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고객 여러분들의 믿고 찾을 수 있는 자연휴양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