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3-01-21 | ||
---|---|---|---|---|---|
제 목 | 김경숙님의 시설이용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4363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김경숙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12.12.21 휴양림 이용 객실 환불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신용카드 취소가 되었습니다. 신용카드 취소는 위약금이 발생이 되면 위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결재를 하실 때 기재를 하신 환불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하지만 지금과 같은 경우에는 신용카드 매출 취소가 되어 카드 결재일 기준으로 당월 또는 익월에 명세서에 기재가 됩니다. 이점 참고하시고 명세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문의에 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