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관*자 | 작성일 | 2013-08-08 | ||
---|---|---|---|---|---|
제 목 | 한정우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조회수 | 4969 | ||
첨부파일 |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관리자입니다. 현재 금강초롱 객실의 복구와 진행사항은 관련 부서와 협의중에 있습니다. 복구 완료시점과 예약시기는 진행사항을 고려하여 별도의 공지(홈페이지 팝업 등)를 통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복구완료시 예약관련 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칼봉산휴양림 숙박시설 예약은 인터넷 실시간 예약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예: 9월분 예약시기는 전달 8월 1일 09:00부터 ~ ) 즉 금강초롱 객실 복구 완료시점 공지확인 후 인터넷 실시간 예약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사항이 없도록 조치하여 빠른시일내에 정상운영을 준비하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
---|---|---|---|
작성자 | ( ) | 진행상황 | |
내 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