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오*덕 작성일 2014-09-13
제 목 칼봉산자연휴양림 카드결제 문의 조회수 496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칼봉산자연휴양림 카드결제가 진행이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혹시 문제가 있는지??

카드결제를 정상적으로 진행 및 완료하였으나, 결제가 미 진행되고 있네여.

혹시나 해서 가상계좌 발급 후 입금하여 예약 진행은 하였으나,
카드결제 중복 및 문제가 되는지 확인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오세덕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4-09-16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입니다.
저희 휴양림 홈페이지 위탁 관리업체에 문의,확인하여
다음과 같은 답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1. 운영체제가 최신버전이신 경우 (예:윈도우8) 에는 아직 호환이 안되 예약진행 및 결제가 안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점은 현재 위탁업체에 통보해 개선 중에 있습니다.
2.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인증프로그램에 카드 등록 시 인증을 PC로 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인증 시 이런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결제 시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으신걸 보아 결제는 이뤄지지 않은 걸로 예상됩니다만
만약을 위해 카드사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를 조속히 개선하여 추후 예약하시는데 불편함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