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오*덕 | 작성일 | 2014-09-13 | ||
---|---|---|---|---|---|
제 목 | 칼봉산자연휴양림 카드결제 문의 | 조회수 | 4969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칼봉산자연휴양림 카드결제가 진행이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혹시 문제가 있는지?? 카드결제를 정상적으로 진행 및 완료하였으나, 결제가 미 진행되고 있네여. 혹시나 해서 가상계좌 발급 후 입금하여 예약 진행은 하였으나, 카드결제 중복 및 문제가 되는지 확인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오세덕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4-09-16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입니다. 저희 휴양림 홈페이지 위탁 관리업체에 문의,확인하여 다음과 같은 답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1. 운영체제가 최신버전이신 경우 (예:윈도우8) 에는 아직 호환이 안되 예약진행 및 결제가 안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점은 현재 위탁업체에 통보해 개선 중에 있습니다. 2.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인증프로그램에 카드 등록 시 인증을 PC로 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인증 시 이런 문제가 발생 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결제 시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으신걸 보아 결제는 이뤄지지 않은 걸로 예상됩니다만 만약을 위해 카드사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으실 것 같습니다. 이런 문제를 조속히 개선하여 추후 예약하시는데 불편함 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4060-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