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구*성 | 작성일 | 2014-10-28 | ||
---|---|---|---|---|---|
제 목 | 카드취소부탁드립니다 | 조회수 | 4394 | ||
첨부파일 | |||||
11월8일 백합1호 취소했읍니다
죄송하지만 15일 백림1호건과같이 취소부탁드립니다 번거롭게해드려 죄송합니다 15일 취소건은 시간이좀 됬는데 아직 취소안되고있네요 부탁드립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구혜성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4-10-30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입니다. 중복 문의사항이라 다시한번 안내해 드립니다.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은 예약취소 후에 카드사에서 결제금액이 매출에 잡히지 않은 경우에는 승인취소절차로 환불이 됩니다. 저희 예약프로그램 환불명세서 검토결과, 고객님의 환불방법은 신용카드매출취소로 확인되었기에, 결제카드의 카드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더 정확하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 - 4060 - 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