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최*남 작성일 2015-01-16
제 목 [고객의소리에서 이전됨]입소자와 예약자가 달라서 조회수 4033
첨부파일
칼봉산 회원이었으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메일도 옛날것이라 비밀번호를 못찾아 남편이름으로 회원가입을 새로하고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자 남편이 가는것이 아니어서

예약자가 당일 입소절차를 진행못해 입소못하나요/

이랄경우 방법이없을까요/
1월20알 예약이라 뻐른답번 부탁드려오
또한 비밀번호초기화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최영남 고객님의 시설이용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5-01-20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입니다.
문의하신 비밀번호 분실 건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저희 홈페이지 예약관리
업체 ((주)씨스퀘어-담당자 황진우 : 070 - 8620 - 1056)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이 가입 시 기재하신 개인정보 확인 후 변경해 드립니다.
또한 실제 이용고객님이 다르신 경우에는 예약자분의 신분증 및 신분증 사본을
지참하여 방문해 주시면 입실에 제한이 없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 - 4060 - 0831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