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최*남 | 작성일 | 2015-01-16 | ||
---|---|---|---|---|---|
제 목 | [고객의소리에서 이전됨]입소자와 예약자가 달라서 | 조회수 | 4033 | ||
첨부파일 | |||||
칼봉산 회원이었으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메일도 옛날것이라 비밀번호를 못찾아 남편이름으로 회원가입을 새로하고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자 남편이 가는것이 아니어서 예약자가 당일 입소절차를 진행못해 입소못하나요/ 이랄경우 방법이없을까요/ 1월20알 예약이라 뻐른답번 부탁드려오 또한 비밀번호초기화부탁드립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최영남 고객님의 시설이용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5-01-20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입니다. 문의하신 비밀번호 분실 건은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저희 홈페이지 예약관리 업체 ((주)씨스퀘어-담당자 황진우 : 070 - 8620 - 1056)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이 가입 시 기재하신 개인정보 확인 후 변경해 드립니다. 또한 실제 이용고객님이 다르신 경우에는 예약자분의 신분증 및 신분증 사본을 지참하여 방문해 주시면 입실에 제한이 없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 - 4060 - 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