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유*경 작성일 2015-06-04
제 목 칼봉산 휴양림 예약 관련 조회수 3813
첨부파일

제가 7월에 3번예약했다가 2개 취소하고 하나만 결제를 했습니다.
다른 날짜를 또 예약하려고 하는데 예약건수가 3번됐다고 예약이 안되는데요.
취소 2건은 접수가 안됐나요?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유수경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5-06-04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입니다.
문의하신 취소 2건은 정상처리 되셨으며 월 예약횟수를 3회로 제한함으로서
예약 후 취소하시는 것 또한 예약회수와 동일하게 인정되어 당월은
예약이 불가 하십니다.
자세한 사항은 칼봉산휴양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고
추후 예약을 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칼봉산자연휴양림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고, 언제나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70 - 4060 - 0831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