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김*곤 작성일 2016-05-31
제 목 휴양림 예약 - 취소 조회수 2973
첨부파일
1.5월초 예약하지도 않은 예약 메일 받음(회사 출근하여 업무 중)
2.금일, 예약취소를 위해 로그인시, 비밀번호가 0****으로 사용하지 않는
비밀번호(비밀번호 찾기로 겨우 로그인)
3.예약 취소하니 다른 사람으로 환불금 입금된다는 내용

뭐가 이상하지 않나요?
예약하지도 않았고, 비밀번호도 이상하고, 환급도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되어 있고(이름, 계좌, 주민번호 완전히 다른 사람).

아래에 예약번호 올립니다.
확인하시고 뭐가 잘못되었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예약번호 : 1605100011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김향곤님 휴양림 예약-취소에 관련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6-05-31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62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평소 저희 휴양림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와 더불어 저희의 실수로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김향곤님께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자면 PC 조작이 익숙하지 않은 고령의 고객님께서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재 신청을 원하여 성함을 여쭤보니 고객님과 성함 및 발음이 비슷한 분이셨습니다.(그 분 성함의 맨 마지막은 “권”자 였습니다.) 저희는 좀 더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한 번 더 전화번호를 확인한 후 아이디 확인과 비밀번호 초기화를 해드렸으나, 오히려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초기화 하는 실수를 범하였습니다.
PC 조작을 어려워 하시는 분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했다고는 하나, 저희의 실수로 고객님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렸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유사 사례가 없도록 더욱 더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 - 8078 - 806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