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여*진 작성일 2016-07-04
제 목 칼봉산 자연휴양림 장애우할인 문의드립니다. 조회수 2794
첨부파일
더운여름 수고많으십니다.
다름아니고 예약관련 문의드립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여름휴가를 가려고 8월 3~5일 칼봉산 금강초롱실을 예약했습니다.
아버님이 장애3급이신데, 컴터를 잘 못다루셔서 아들인 제가 제명의로 사이트 회원가입도 하고 예약과 결제도 다 완료한 상태입니다.
다른시설들은 장애인 할인이 되는듯한데 칼봉산은 예외인지 예약안내에 안나오더라구요.
혹시 제가 예약을 해도 아버님이 장애인신분증을 지참하시면 할인이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앞서 다른분 글들을 검색해보니 현장에서 본인확인 및 신분증 확인후 재결제를 할 수있다고 봤는데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하나 더 문의드리는게 침구류의 경우 앞팀이 퇴실하면 교체를 하는건지 그대로 정리만 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답변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여영진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6-07-06
작성자 관리자 ( 031-8078-8062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숙박시설 이용에 대한 장애인 할인은 없으며, 침구류는 사용 시 마다 교체
하고 있습니다.
장마철엔 세탁한 이불이라도 약간의 냄새가 날수 있으니 요청하시면 바로
교환 해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휴양림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 - 8078 - 806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