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박*기 작성일 2016-07-08
제 목 산장관광지 냇가의 수질... 조회수 2726
첨부파일
작년인가 산장관광지 캠핑을 간적이 있는데...앞에 냇가에 산장관광지 방면에서 하수도 관인가 작은 댐 근처에서 거품물이 계속 내려오더군요...
크게 신경은 안쓰였지만 찜찜한 기분은 들더군요...
하수 처리가 제대로 되는것인지...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작성일 2016-07-12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저희 산장관광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박정기님께서 문의하신 상황은 하수관이 아닌 빗물 배수관에서 발생된 거품입니다.
지난여름 가뭄으로 인해 하천의 수량이 적고 물의 흐름이 적어 물거품과 이끼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산장관광지에는 별도의 오수정화시설이 설치되어있어 오폐수가 하천으로 흘러들어가는 경우는 없습니다.
또한 금번의 장마비로 인하여 하천의 수질이 개선되어 이용에 좀 더 쾌적한 물놀이 환경이 조성되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아래 전화로 문의를 하여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7~8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