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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유*완 | 작성일 | 2016-11-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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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아 열받네 진짜 | 조회수 | 3186 | ||
첨부파일 | |||||
도대체 뭐하는 겁니까?
미리 인터파크 티켓 시스템을 이용한다고 알려주면 김정은이 핵무기라도 쏜답니까? 인터파크 시스템 들어갔더니 클릭도 안되는 먹통상태이고 남은 시설은 여전히 있다고 하고 1년내내 12월 31일 하루 칼봉산 이용하려고 기다린 사람은 뭐가 됩니까? 진짜 열받네요 11월 1일에 들어왔을땐 10일에 티켓팅한다고 나와있어서 대기했고 지금 들어와보니 11월 이후 티켓 시스템 따로 있다고 하고... 그래서 들어갔더니 인터파크 시스템... 사용한지 오래되서 허겁지겁 패스워드 찾는데 시간 걸리고 일부러 사용자 엿먹이려고 그러는거죠? 엿 실컷 처먹었더니 배가 처부르네요... 앞으로 몇년간 먹을 엿을 다 처먹었습니다. 진짜 열받네 손가락끝에서 욕이 막 튀어나오는 것 간신히 참습니다. 자기네 티켓 시스템도 없어서 타사의 시스템이나 이용하고... 차라리 실시간 예약 시스템 때려치우고 직접 방문하는 사람에게나 방을 주시죠? |
답변내용
제 목 | 유승완님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16-11-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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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031-8078-8061~1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세요. 칼봉산자연휴양림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신규 예약시스템 변경 시 팝업창을 활용하여 2016년 10월 26일 사전공지 하였으며, 고객님들께 충분한 공지를 하지 못 한 점 죄송합니다. 기존 예약시스템의 계약완료 및 기술도입에 따른 문제가 있어 부득이 하게 인터파크와 예약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예약시스템의 원활한 운영과 많은 고객님들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칼봉산자연휴양림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규 예약시스템으로 변경하면서 충분히 공지하지 못하여 불편 드린 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칼봉산자연휴양림고객지원센터 : 031-8078-8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