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김*주 | 작성일 | 2016-11-12 | ||
---|---|---|---|---|---|
제 목 | 나두 열 받네 인터파크로 예약하라니 | 조회수 | 2919 | ||
첨부파일 | |||||
년 7회이상 사용해온 고객으로써
왜 바꾼거죠 고객편의 위해서 그냥 날짜확인 비워있음 예약하고 돈넣으면 끝인걸 당신들 편하자고 사이트들러가서 인터파크가서 로그인해서 날짜 확인해서 그것도 예전에는 한번에 확인 되는데 그것도 없어지고 너무 불편하고 그것까지 해서 결제하는데도 시간걸리고 불편하고 불편하네요 변경전으로 당장 바꿔주셔요 |
답변내용
제 목 | 김용주님의 민원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 작성일 | 2016-11-22 |
---|---|---|---|
작성자 |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38 ) | 진행상황 | |
내 용 | 안녕하세요. 가평군시설관리공단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신규 예약시스템 변경 시 팝업창을 활용하여 2016년 10월 26일 사전공지 하였으며, 고객님들께 충분한 공지를 하지 못 한 점 죄송합니다. 기존 예약시스템의 계약완료 및 기술도입에 따른 문제가 있어 부득이 하게 인터파크와 예약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예약시스템의 원활한 운영과 많은 고객님들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가평군시설관리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규 예약시스템으로 변경하면서 충분히 공지하지 못하여 불편 드린 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 하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