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이*화 작성일 2017-04-22
제 목 결제문의 조회수 2478
첨부파일
칼봉산자연휴양림 5월예약을 했습니다
결제시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카드결제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변경가능 한가요??
그리고 온수는 잘 나오나요?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이덕화님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7-04-24
작성자 관리자 (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이덕화 고객님 객실을 취소하신 후 예약을 다시 진행하시는 방법 외 에는 카드 결제로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1544-4555 직통번호4번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현금영수증
을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 하신 숙박시설은 온수용량이 50리터로 30분 이상 연속으로 사용 하실 경우
냉수가 나오며 다시 데워지는데 30분정도 소요되오니 물량을 조절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칼봉산자연휴양림 고객지원센터 031 - 8078 - 8062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