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ed Management, 고객참여마당

현재 페이지 위치

홈 고객참여마당 시설이용문의


시설이용문의

가평시설관리공단과 관련된 민원사항만을 접수하는 곳입니다.


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시설이용문의
  • 과거민원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보기
작성자 정*미 작성일 2017-08-17
제 목 산장관광지 관리자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조회수 2572
첨부파일
여름 휴가로 8월 12일~13일 산장관광지 모빌홈에 다녀왔습니다.

산장관광지 앞 조종천에서 신나게 물놀이를 하다가 방수팩에 든 아이 핸드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찾을리 만무하고 포기하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몇시간 후 거짓말처럼 산장관광지 관리소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관광객분이 물놀이중 핸드폰을 주워서 관리소에 맡기셨다며

핸드폰 확인을하여 제 연락처로 연락을 주셨네요..

친절하게 택배로 발송까지 해주시겠다며 걱정 말라고 하시네요..

산장관광지 관리도 너무 잘 되어 깨끗하고, 관리자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즐거운 휴가 보내고 왔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답변내용


시설이용문의 게시물 답변보기
제 목 정성미님의 칭찬글에 답변 드립니다. 작성일 2017-08-21
작성자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 031-8078-8057 ) 진행상황
내 용 안녕하십니까.
산장관광지 고객지원센터 입니다.
우선 저희 산장관광지를 이용해주시고 칭찬해주신 정성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주소로 택배 발송해 드렸는데 잘 받으셨나요? 핸드폰을 찾으셔서 기뻐하시는 모습이 보이는 것만 같아 너무 뿌듯하고 기쁘답니다.
저희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이하 산장관광지 직원은 정성미 고객님의 칭찬에 자만하지 않고 더욱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금 보다 더 나은 관광지 관리 및 고객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산장관광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