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하신 점을 질문해 주세요.
사실확인을 위해 실명인증 또는 공공아이핀 로그인 후시설명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일반적인 문의글은 시설이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고, 영리목적의 상업성 광고,
유사 내용의 도배, 비난 및 명예훼손, 기타 불건전한 내용 등 게시판의 취지와 부합하지 않는 게시글의 경우
「행정안전부의 행정·공공기관 웹사이트 구축·운영 가이드」에 따라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삭제 사실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 최*봉 | 작성일 | 2023-06-29 | ||
---|---|---|---|---|---|
제 목 | [고객의소리에서 이전됨]하루의 첫 만난 사람은 데스크 직원 | 조회수 | 1310 | ||
첨부파일 | |||||
하루의 기분은 첫 만나는 사람과의 표정이 좋아야 하루가 즐겁다.만약 인사도 없이 모니터만 보고 있거나 회원이 오든 말들 딴 전 핀다면 서로의 기분은 어떨까. 조기 수영을 마무리 하고 업무를 수행하기 위하여 4주 전 가평의 한석봉 체육관을 8시에 방문하였지만 잘 못 파악된 나의 정보로 9시에 오픈 한다고 한다.
그래서 2층 헬스장으로 안내 받고 샤워까지 마치고 개인적 일정이 시작되었다. 그런데 체육관에 있는 시간 동안 안내하는 직원의 친절함으로 화장실, 헬스장 이용과 가는 방법, 샤워장 안내 등 시설관리공단에 어찌 이런 친절하게 안내해 주는 직원도 있느냐고 물어 보는 순간 옆에 있던 직원들도 박수에 환호성이다. 가평의 모든 체육관, 하루의 시작이 이렇게 기분이 좋아 진다면 개인은 물로 사회의 흐름도 밝아지리라 생각된다. 이름도 소속도 모르지만 그 시간에 근무한 여자 직원 덕분에 하루가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내용
제 목 | 작성일 | 2023-07-03 | |
---|---|---|---|
작성자 | 관리자 ( ) | 진행상황 | 답변완료 |
내 용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가평군시설관리공단 직원을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해당 직원뿐만 아니라, 저희 공단 직원 모두에게 큰 힘과 응원이 됩니다. 바쁘신 와중에 이렇게 정성스러운 칭찬 글을 올려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모든 직원이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