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전략체계
- MISSION
- 최고의 시설운영으로 군민의 편익과 복리증진에 기여
- VISION
- 고객감동과 사회적 책임을 선도하는 혁신성장 공기업
- 핵심가치
-
고객감동
혁신성장
효율경영
- 경영목표
-
내·외부고객만족도1위
혁신정책적극이행
업무효율 10% 향상
- 전략목표
-
미래고객가치 실현
지속가능한 경영혁신
성장기반 조직문화 구축
경영의 효율성 제고
- 전략과제
-
- 고객맞춤서비스 확대
- 지역공익실현
- 구성원 만족도 제고
- 재무건전성 개선
- 기반사업 안정성 확보
- ESG 가치 확산
- 미래성장동력 개발
- 직무역량강화
- 소통과 화합문화 구축
- 재난안전관리 선진화
- 조직운영합리화
- 업무시스템 고도화
- 실행과제
-
- 고객중심경영체계구축
- 고객맞춤소통 확대
- 지역사회지원체계 효율화
-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 강화
- 맞춤형복지제도 확대
- 인사평가 만족도 개선
- 예산관리 적정성 확보
- 재무관리의 효율화
- 시설관리 시스템 효율화
- 시설관리 전문인력양성
- 윤리·인권경영 시스템 고도화
- 친환경 경영시스템 구축
- 상생협의체 구축및 활성화
- 신규사업 개발역량강화
- 기존시설운영 다각화
- 직무중심인사체계 확립
- 직무전문교육체계화
- 내부소통활성화
- 노사공동참여활동 확대
- 디지털재난관리체계 구축
- 안전관리 전문역량강화
- 인력운영 적정성 제고
- 성과관리체계 고도화
- 디지털플랫폼 기반 업무혁신
- 기록물관리시스템 고도화
경영 로드맵
- STEP 1 변화기 2024~2025년
- 변화관리 CHANGE MANAGEMENT 경영의 효율성 제고
- STEP 2 성장기 2026~2027년
- 성장관리 GROWTH MANAGEMENT 성장기반조직문화 구축 지속가능한 경영혁신
- STEP 3 선도기 2028년~
- 성과관리 PERFORMANCE MANAGEMENT 미래고객가치 실현
'성장'을위한 변화 추구 '성과'를 향한 성장지향